2016년 10월 25일 화요일

택시 강형욱 학력 프로필 나이,훈련사 부인 아내 수잔엘더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의 아내 수잔이 남편에게 처음으로 수강료를 낸 제자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닼ㅋㅋㅋ


2016년 10월 25일 저녁 8시40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는 '개통령이 된 사나이' 특집으로 강형욱이 탑승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강형욱 나이 - 32살!
강형욱 훈련사 부인 아내 누구?

이날 강형욱의 아내로 소개된 수잔은 남편과 결혼하게 된 이유에 대해 "강아지에 대해서 이야기할 거리가 많았다"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강형욱은 이어 "아내가 처음으로 돈을 내고 제게 교육을 받은 사람이다"라고 설명했고 수잔은 "공원에서 무료로 가르쳐주고 있어서 18만 원을 스스로 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MC 이영자는 "몇 개월 수업료인가"라고 물었고 수잔은 "평생 회원권이다"고 답하며 수줍은 미소를 지어 달달함을 자아냈습니닼ㅋㅋㅋ 한편 강형욱 학력 학교 프로필, 집안 아버지 어머니 부모님 등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는 것 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